본문 바로가기
맛따라멌다라

[종로맛집/종각맛집]1차 후 2차가기 좋은 맥주집 셰익스비어 크라운호프 한번에 조지기🍺

by 리리무 2021. 10. 21.
728x90
BIG

지난번 먹부림 멤버들과
함께한 후

당연히 많이 먹었기 때문에
소화가 필요했다

그래서 향하게 된 곳은
종각의

짱오락실

예전에도 칭구들과 농구게임이랑
여러 게임들 하러 왔는데

걷어놓은 공금에서 2만원 남아서

짤짤이 4000원씩 배분

역시나 나의 최애게임
농구게임 오랜만에 했다
(점수가 130점 대 나왔는데
시간 지나서 못찍음 ㅠㅠ)
대신

오랜만에 펌프 했다
새로운 노래들도 많고
이게 최대 3곡까지만 되서
칭구 둘이 먼저하고
그다음에 나 혼자 단독 ㅋㅋ으로


그리고 서둘러 향한곳은

셰익스beer





이름이 약간 센스 있는듯하닿ㅎ

'


나름 많이 먹고 왔지만
그래도 안주는 있어야 해서 2단플래터
주문하고
곰표생맥이 맛나다는 얘기에
모두들 곰표생맥으로 ㄱㄱ


술을 많이 못 마시는
칭구는 귀엽게
달달한 사과 맥주 시켰다


항상 어딜가든
먼저 하게되는 짠-
치얼스-

근데 곰표생맥....존맛 인정

원래 그냥 곰표맥주는
꽤괜이였는데
생맥은 그 맛이 느껴지는데
훨씬더 존맛이였다...
(그래서 잘 안파는건가...)

2단플래터는 아래는 묵직하게
튀긴감자, 크래커, 햄, 견과류믹스

1단에는 가벼운 치이즈, 키위, 오렌지가 있다

거의 2단-1단-2단-1단
번갈아 가면서 먹은듯 ㅎㅎ

분위기는 약간
스포츠 펍 같은 느낌

원래 주력이 피쉬 앤 칩스
그 박스들이 곳곳에 있었다



어느새 안주를 고갈시킨 우리는
마지막 남은 1시간을
또다른 ㅎㅎ 맥주를 마시러

바로 옆에 있는
맥주집으로 또 이동!!!


크라운맥주




그동안 지나다니면서
몇 번 본 적은 있는데
직접 와본적은 처음



메뉴들은 엄-청 다양하다
그리고 이 때가 9시였는데
마지막 1시간을 즐기러 온
젊은이들이 많았다

(아니 근데...여기 소주 4500이였네...
몰랐다....)



다양한 브랜드의
소주잔들
우린 나만 마실거라 1잔만 남기고 빠꾸

칭구들이 주문한 얼음맥주

함께 짠!
(다른 소주잔은 물이다 ㅎㅎ)

물 마신 친구는
술 잘 못마셔서 슬러시인줄
알고 시켰는데
알고보니 여기에도 술이 좀 들어간다고 했던듯


약간 복고분위기
가게로
관련 제품들도 파는 거 같았다

시켜서 놀랐지만
그 누구보다 빠르게
다 먹어버린 로제떡볶이

맛은...그냥...뎁힌 거 같은 맛...

오징어는 아무래도
원래가 냉동?이라 그런지
버터랑 같이 구워서
먹을만 했다
근데...전체적으로 여기
프랜차이즈치고 좀 비싼듯...
차라리 역전할매가 나은 거 같다..


결국 남은 안주들
술들
1시간만에 조사버리고 10시 땡
자리를 파했다



원래 구력이 남다르다고는 느꼈는데
역시 우리 냠냠룸의 가치를 다시 알게된
하루였다


모두들 맛있고
배도 영혼도 배부른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