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씨발비용사용

[딜라이트프로젝트]오뚜기 베이글칩 굿즈세트/초사이언되기

by 리리무 2021. 9. 29.
728x90
BIG

내가 자주 이용하는

쇼핑 중에 하나인

 

카카오톡쇼핑

 

거진 톡딜로 안사본게 없다

 

 

 

각종 영양제, 도시락, 음식물쓰레기통,

그리고 최애 떡볶이도 여기서 발굴?했는데

 

 

 

이번에 구매한건

 

딜라이트프로젝트 리미티드 에디션

 

 

사실 디자인? 때문에 구매한건데

 

배송이 너무 느려....

 

분명 결제는 9/23에 했는데

 

거의 일주일 걸려서 어제 도착했다

 

 

 

 

(추후에 알아보니 올영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해서 부들부들했지만

뭐 어쩌겠누....)

 

 

 

 

 

불행인지 다행인지

 

선착순 구매시

오뚜기 산타컵스프 포타주맛 하나 준다고 해서

 

나름위안 삼았다 ㅋㅋㅋ

 

 

안에 내용은 보이는 것처럼

 

크림스프맛 베이글칩 2개

옥수수스프맛 베이글칩 2개

베이글 볼 그릇과 컵코스터가 있었다

 

 

컵코스터 약간 귀여운듯..

(집에서 잘 사용은 안할 거 같지만)

 

 

 

 

그릇은 약간 촌스러운듯

 

귀엽다

 

 

 

나중에 시리얼이나

과일 등을 넣어도 귀여울듯

 

요즘 좋아하는 키치?감성인듯

 

 

 

 

 

어제 크림스프맛을 픽해서 먹어봤는데

맛있긴 하다

 

 

약간의 짭쪼름함과

진짜 그 스프의 맛이 나서

오뚜기스프를 먹는 느낌 ㅋㅋㅋ

 

 

 

크기는 다 제각각인데

보통 한 입 거리이다

 

(사실 저건 3-4개 먹은 상태

가족들이 한개씩 돌아가면서 먹어버렸다)

 

 

맛은 괜찮은데

배송이 좀 늦어서 .... 까먹고 있었다

일단 컵코스터나 그릇이 귀여워서

산 거라서...

종종 활용해 봐야겠다

 

 

 

그리고 

 

드디어 지화자 2차 맞았다

 

 


1차때에는 팔 한쪽 전체만 뻐근했는데

 

이번 2차는....정말 힘들었다 ㅠㅠ

 

뭔가 오랜만에 아파서인지

이 몸살끼가 견디기 좀 버거웠달까...?

 

 

팔은 오히려 맞은 부분만 좀 아팠는데

온 몸이 두들겨 맞은 느낌...

 

 

6주에서 5주로 땡겨서 맞은건데

너무 아파서 빨리 맞아서 좋은 거 같기도..

 

담주 대체휴일을 그냥 쉬면서 날릴뻔 ㅠㅠ

 

 

식은땀도 나고 머리도 아프고

진짜 아팠다 ㅋㅋㅋㅋㅋ

 

 

 

이제 곧 초사이언이 될테고

 

2주 지나면 투명인간이 되겠지 ㅎㅎㅎ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