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멌다라

[목동맛집/오목교맛집]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닭갈비 일도씨닭갈비 현대41타워맛집🍽

by 리리무 2021. 11. 24.
728x90
BIG

 

오랜만에 연차를 내고

쉬는 날!!

 

계속 구매 못했던

부츠를 사러 갔으나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그냥 밥만 먹고 가기로 했다

 

메뉴는 어무이의 픽으로

무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닭갈비로 ㄱㄱ

 

 

 

 

위치는 현대41타워

3층에 위치해있다

 

이곳은 이전에도

칭구랑 와봤던 곳이였는데

이번에 또 오게 되었다

 

 

이곳은 좋은게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고

저 안쪽에 방?처럼 있어서

회식하기에도, 애기엄마들이 오기에도

친구랑 오기에도 다 안성맞춤인 듯 하다

 

(특히 요즘같은 코시국에 알맞는

장소라서 더욱 구우욷)

 

 

오픈주방이라

안이 다 보이는데

그래서 그런지 뭔가 깔끔?하다

 

쉴틈없이 움직이시는 듯

 

 

여긴 반찬이 딱 두가지!

무 피클?과 양배추절임?

 

저 양배추는 숟가락으로 퍼먹기

좋은듯 ㅎㅎ

 

 

(먹다 보니 목이 막혔는데

동치미 있으면 좋을 거 같다)

 

메뉴는 3가지

일반닭갈비인 일도씨닭갈비

콩나물이 들어간 콩나물닭갈비

치즈치즈를 넣어서 먹을 수 있는

치-치-치즈 닭갈비

우리의 pick은

그냥 일반닭갈비 일도씨닭갈비였다

 

 

주문했던 일반 닭갈비가 나왔다

약간 궁물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볶다보니 다 없어지더라

 

 

알아서 볶아줄테니

뒤집지 말라 하셔서

기다리면서 볶아주시는 대로

했다 ㅎㅎ

 

 

플러스로 추가한

우동 사리와 함께 ㄱㄱ

(처음에 우동 사리가 안 나와서

주문이 안 들어간건가..해서 물어봤는데

거의 다 익을 때 즈음 사리를

넣는거라 하셔서 안심 ㅎㅎ)

 

 

잘 볶아진 닭갈비 냠냠

 

사실 닭갈비는 엄청나게

특별한 맛이 있다!! 보다는

좋은 정육을 쓰는거, 야채나 이런걸

아낌없이 넣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어무이 왈,

닭은 좋은 거 쓰는 거 같다, 굉장히 부드럽고

잡내도 안나고 익힘 정도도 컨트롤 해줘서

뻑뻑하지 않게 딱 알맞은 굽기?로

먹게되는 거 같다 하셨다

 

전반적으로 좋은 재료를

쓰는 거에는 동감 b

 

 

 

한국인으로써 피할 수 없는

k-후식

볶음밥도 1개 볶았다

 

(엄마가 눈치를 줬지만

볶음밥 안 먹으면 유죄다)

 

 

볶아주셨지만

양념이 살짝 덜 섞어져서

내가 따로 좀 더 볶았다 ㅎㅎ

 

깔끔하게 한 입 먹을 수 있었던

연차 점심이였다 ㅎㅎ

 

다음엔 41타워 다른 맛집 가즈앗 ~!

 

 

모두들 맛있고

배도 영혼도 부른

하루 보내시길

LIST

댓글